오늘은 2026년 금전관리 마지막 회기로 마트보기, 키오스크 사용해보기 실습을 진행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키오스크 기기가 익숙하지 않아 시간도 많이 걸리고 우왕좌왕 하였으나
보조쌤의 도움을 받아 천천히 배워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