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2026년 금전관리 6회기 진행 하였습니다.

작성자 인천서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 날짜 2026-06-23 17:13:24 조회수 10

오늘은 2026년 금전관리 마지막 회기로 마트보기, 키오스크 사용해보기 실습을 진행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키오스크 기기가 익숙하지 않아 시간도 많이 걸리고 우왕좌왕 하였으나

보조쌤의 도움을 받아 천천히 배워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
자원봉사 및 후원